좋은글

좋은 글귀와 오늘의 유머

jcera1 2022. 5. 1. 23:23
반응형

험담가가 되지마라


험담가라는 인상을 심어줘서는 더더욱 안 된다. 남을 깎아내리기에 급급한 자라는 말밖에 돌아오지 않기 때문이다. 누군가를 희생시키면 사람들의 웃음을 쉽게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웃음과 동시에 증오도 되돌아오기 때문에 바람직한 방법이 아니다. 그 자리에 있던 사람이라면 분명 어딘가에서 내 험담을 함으로써 내게 복수할 것이다. 험담을 듣는 사람은 여러 명이고 나는 단 한 명이다. 따라서 그들이 내 말에 감복할 확률보다는 그들이 나를 정복해버릴 공산이 더 크다. 나쁜 일에 기뻐하지 말고, 그 일을 내 말의 주제로도 삼지 말아야 한다. 중상모략을 하는 자는 늘 미움의 대상이 된다. 내 험담을 듣는 상대방이 뛰어난 인물일 경우 나는 더 큰 웃음거리가 되고 만다. 그는 내 총명함을 높이 사기보다는 내 말에 코웃음을 칠 것이기 때문이다. 본시 남의 말을 나쁘게 하면 더 큰 험담이 내게 되돌아온다.

인생을 현명하게 배분할 줄 알라 


휴식이 없는 삶은 여관에 들르지 않고 긴 여행을 하는 것만큼이나 고단하다. 그러나 어쨌든 다양한 지식은 커다란 기쁨을 안겨준다. 그러니 인생이라는 여행 첫날에는 이미 세상을 떠난 자와 교감을 나누라, 삶의 목적은 무언가를 배우고 우리 자신을 아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 진리가 담긴 책들을 읽고 참된 인간으로 성장해야 한다. 여행 둘째 날은 살아 있는 자들과 함께 보내라. 세상의 좋은 것들을 모두 보고 마음에 새기는 것이다. 한 나라 안에서 모든 것을 다 볼 수는 없다. 세상이라는 아버지는 자기가 지닌 재산을 여러 곳에 나누어서 두었다. 가장 못난 자식에게 가장 많은 것을 주기도 했다. 여행 셋째 날은 자기 자신과 함께 시간을 보내라. 철학적 사유야말로 인생의 가장 큰 기쁨이다.


다시봐도 웃긴 스타킹 레전드 ㅋㅋ

 

다시봐도 웃긴 스타킹 레전드 ㅋㅋ

달인도 이건 어쩔 수가 없죠 다시봐도 웃기네요 ㅎ 영상으로 볼까요? 저작권 문제로 영상 업로드가 안되네요(출처 : 유머픽) 영상은 유머픽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다시봐도 웃긴 스타킹 레전드

toheavenpjh.tistory.com

새롭게 태어난 그녀

 

50kg 다이어트 하고 새롭게 태어난 그녀 ㄷㄷㄷ

100kg에서 50kg까지 다이어트 한 여자의 사연입니다. 몸무게는 100kg 이상 허리는 38인치 그랬던 그녀가 50kg를 감량하고 ▼ ▼ ▼ ▼ ▼ ▼ 고 3때 까지 공부만 하다보니 허리디스크가 오고 건강이 안

toheavenpjh.tistory.com

 

반응형